본문 바로가기
핫이슈

조병규 나혼자산다 출연(김보라 열애, 키, 나이, 강아지까지)

by sw's 2020. 1. 31.

조병규, 김보라 인스타그램 출처

 

 

나혼자산다 331화에 출연한 조병규 배우입니다.

서울 출신에 1996년생 현재 25살입니다.

스카이캐슬로 유명세를 타고 스카이캐슬로 맺어진 인연으로

김보라 배우와 교제중인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이사항으로는 서울예대 연기과 출신인데요.

연기과로는 가장 알아주는 서울예대 출신이면

연기로는 이미 검증되었다고 볼 수도 있겠습니다.

본래 꿈은 축구선수였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중학교 때는 축구 유학을 뉴질랜드로 갔었다고 하네요.

몸싸움이 힘들어 주력을 많이 키웠다고 합니다.

하지만 꿈을 접게 되었다고 하네요.

 

뉴질랜드 학교에서 우연히 연기수업을 받다가

흥미가 생겨 다시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를 꿈꾸며 유학까지 갔음에도 꿈을 접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배우로 성공한 모습을 보면 얼마나 또 노력을 했을까요.

 

 

 

 

스카이 캐슬이 맺어준 인연으로

김보라 배우와의 열애 중과,

배우로서의 성공으로

행복한 길을 걷고 있습니다.

결별설이 돌고 있지만 단순 루머라고 하네요.

 

 

 

 

2015년, 학교 2015에 출연하여 본격적으로 데뷔했습니다.

후에 스카이캐슬로 유명세를 탔죠.

지금은 스토브리그에 출연하며 인기몰이를 하고있습니다.

 

지금은 승승장구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유학까지 가며 축구선수로의 꿈을 키우다가 좌절.

하지만,

배우로서의 성공, 또 김보라 배우와의 연애까지

앞으로도 배우로서의 큰 성공 기대해보겠습니다.

댓글